영웅재중 가족사, 덮어주는 지혜도 필요하다

  국내 가수들 중 청소년들에게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동방신기의 멤버 영웅재중(김재중)이 친자확인소송에 휩싸이면서 슬픈 가족사가 공개됐다. 한모씨는 지난 1일 영웅재중의 생부라며 영웅재중의 양부모를 상대로 친생자관계 부존재확인소송을 지난 1월 대전지법 공주지원에 제기했다. 이에 영웅재중도 22일 오후 소속사를 통해 “한재중이란 이름을 준 친부모가 있다는 사실은 몇 년 전 알게 됐다. 지금까지 길러주신 부모는 물론 낳아주신 어머니와도 잘 지내왔기에 과거보다는 현재가 중요하다고 본다.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김재중으로 남고 싶고, 앞으로도 김재중으로 살고 싶다. 양쪽 부모님이 한 가족처럼 사랑하면서 지냈으면 좋겠다”고 심경을 밝혔다. 21일, 친자확인소송이 제기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직후 KBS '한중가요제' 출연을 위해 대기실에서 순서를 기다리던 영웅재중은 침묵했다. 휴대전화를 만지작 거리던 영웅재중은 다소 어두워보였지만 미소를 머금고 있었다. 그러나 속으로 눈물을 삼키고 있었을 것이다. 스무살 영웅재중은 슬퍼서 울고 싶지만 울지 못하고 현란한 조명이 켜진 무대에 섰다. 화려한 무대의상을 입고 치장을 하고 수천 관객 앞에서 노래를 불러야 했다. 다른 멤버들과 미리 맞춰둔 동작에따라 춤도 춰야 했다. 이럴 때 연예인은 겉은 화려하지만 속으로 슬픈 직업인 것이다. 과거 토크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슬픈 가족사를 고백하며 눈물을 흘린 스타들이 있었다. 영웅재중의 팀 동료인 믹키유천도 지난 10월 ‘야심만만’에 출연해 부모의 이혼사실을 고백하며 “모두가 ‘꿈의 나라’로 여기는 미국은 나에게 두 번 다시 가고 싶지 않은 나라”라며 눈물을 흘렸다. 신화의 전진도 양모가 친모를 직접 찾아준 사연을 들려주며 굵은 눈물방울을 떨궜다. 영웅재중은 믹키유천과 전진과 슬픈 가족사를 공유하고 있지만 사정이 좀 다르다. 믹키유천과 전진은 스스로 고백했고, 영웅재중은 소송이 제기되고 언론을 통해 보도되면서 가족사가 알려졌다. 대중에 알려지는 것에 대한 마음의 준비도 없이, 타인에 의해 순식간에 공개된 것이다. 영웅재중의 사연을 보는 네티즌 대부분은 안타깝다는 의견이다.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사생활을 보호받지 못하고, 더욱이 드러내고 싶지 않은 가족사까지 공개돼 네티즌의 마음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에서는 영웅재중의 이야기를 두고 화제로 삼기도 한다. 그러나 스타들의 이런 이야기는 그저 덮어두는 지혜도 필요하다. 어차피 우리가 엔터테이너에게 바라는 것은 그들의 연기와 노래, 거기에서 비롯되는 웃음과 감동이지 슬픈 가족사가 아니지 않은가.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gyum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英雄在中的家族史,也需要掩飾的智慧

  國內青少年中最有影響力的東方神起的成員英雄在中因為親子訴訟事件被公開了悲傷的家族史。

  英雄在中也於22日下午通過日記寫道“起了韓在中這個名字的親父母存在的事情幾年前就知道了,因為到現在為止把我撫養長大的父母,以及生下我的母親都很好的生活著,所以比起過去來,我看現在才更加重要,到現在為止以金在中走來,將來也想以金在中走下去,兩方的父母能夠像一個家族一樣相愛生活的話就好了”

  20歲的英雄在中即使傷心得想哭,但是卻沒有辦法哭泣,這樣站上了絢爛照明的舞臺。必須穿著華麗的舞臺裝,畫著妝,在數千觀眾面前唱歌,也必須跟著拍子,跳著和成員們一起預先排好的舞蹈。這種時候,藝人就成了外表華麗,內心卻如此悲傷的職業。

  通過訴說過去的節目,告白自己悲傷的家族史而流下眼淚的明星們是很多的。

  (韓文原文中間這段內容提到了令人心疼的Micky和JunJin家裡的事~就不PO了!說了也只是徒留悲傷。)

  在中和一些藝人公開悲傷家族史的情況又有所不同。很多藝人是自己說出來的,而在中的情況是因為訴訟的提出被媒體報導而公開的。對大眾的知情沒有思想準備,因為他人而一瞬間被公開。

  看到這次在中事件的線民,大部分都覺得很惋惜。因為是藝人,所以無法保護自己的隱私,反而不願意公開的家族史也被公開,這一點,線民們更加覺得替在中惋惜。

  借前面提到的這次在中的事件來發揮。藝人們的這類事件,需要遮掩的智慧。反正我們在娛樂節目中想要看到的東西僅僅是他們的演技和歌曲,以及那其中包含的笑容和感動,而不是悲慘的家族史。

arrow
arrow
    全站熱搜

    Luzcarol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